티스토리 뷰

나는 차였어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출연진 캠핑카 레이 차박 성지 라미란 김숙 정혁

 



나는 차였어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차였어는 KBS joy를 통해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2020년 8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요즘 트렌드인 차박을 위한 캠핑카 개조에 대해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고정 출연진은 라미란, 김숙, 정혁이다.

 



나는 차였어 재방송 다시보기는 KBS joy와 KBS 드라마를 통해 볼 수 있으며 거의 매일 재방송을 하기 때문에 편성표 확인 후 다시보기가 수월하다. OTT 플랫폼인 웨이브를 통해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유튜브를 통해서도 나는 차였어 하이라이트 장면 및 다양한 관련 영상을 볼 수 있어서 차박 캠핑 및 캠핑카 개조에 대해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유튜브를 통해 봐도 좋을 듯 하다.

 



나는 차였어 기획의도

 

언택트 시대의 뉴 트렌드로 떠오른 ‘차박 캠핑’!

그런데...
이불 밖은 위험하고,
집 나가면 개고생일 것 같아 걱정이신가요?

천만의 말씀!
차 한 대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함과 낭만이 가득한 캠핑이 가능합니다!

‘캠핑카로 바꿀 수 없는 자동차는 없다’
그저 이동수단용 차였던 붕붕이들의 발칙한 메이크오버와 함께
차박과 캠핑카의 A to Z를 낱낱이 파헤쳐 드립니다!

세상 모든 개조심(改造心) 충만한 차들이 한 자리에 모인
본격! 차박 리얼리티 정보쇼
개조심과 캠핑의 만남,  <나는 차였어>!

 



나는 차였어 출연진

 

  • 김숙MC

    “캠핑은 예쁘고 화려해야 제맛!” 장비도 소품도 투머치한 감성주의 캠퍼 가구 만들기부터 셀프 인테리어까지! 미적 감각을 갖춘 수작업의 달인, 개조심 맞춤형 MC



  • 라미란MC

    “캠핑은 뭐든 직접 해야 제맛!” 캠핑 경력 10년 차, 자타공인 캠핑 고수! 生고생 캠핑도 마다하지 않는 철저한 실용주의 캠퍼 남다른 캠핑 노하우와 트렌드까지 섭렵한 캠핑 마스터 MC



  • 정혁MC

    “차박 경험 제로, 궁금한 건 多!” 아직 알고 싶은 게 많은 의욕 충만 초보 캠퍼 캠린이들의 마음을 대변할 맞춤 질문부터 캠핑의 활력을 높여줄 센스있는 막내 MC

이상 나는 차였어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출연진 캠핑카 레이 차박 성지 라미란 김숙 정혁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