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시청률 촬영장소 넷플릭스 몇부작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다시보기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OCN에서 방송되는 미스터리 판타지 드라마로서 매주 토.일 밤 10시30분에 방송된다. 12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고수, 허준호, 안소희, 하준, 서은수등이 출연한다. 2020년 8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하였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OCN, OCN Thrills, OCN Movies에서 볼 수 있으며 OTT 플랫폼인 티빙을 통해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서도 미씽 그들이 있었다 하이라이트 장면 및 회차별 줄거리, OST 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좀 더 다양한 영상을 원하시는 분은 유튜브를 방문하시기 바란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 관계도

 



미씽 그들이 있었다 등장인물

 



 



미씽 그들이 있었다 포스터

 



미씽 그들이 있었다 여담

 

고수와 안소희, 하준의 첫 OCN 출연작이다. 서은수는 듀얼 이후 3년만, 허준호는 플레이어 이후 2년만에 복귀한 작품이다. 단, 허준호의 경우, 플레이어가 특별 출연이라서 정규 출연으로는 첫 작품이 된다

안소희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2 이후 1년 3개월만에 복귀한 작품이다. 이 드라마에서 차량은 DS 오토모빌에서 한다. 협찬 차종은 DS 7 크로스백이다.

이상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시청률 촬영장소 넷플릭스 몇부작 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