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이나는 클라스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강좌 책 강사 교수

차이나는 클라스 재방송 다시보기

차이나는 클라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서 매주 한가지 주제에 대해 일일 선생님을 모신 후 해당 강의를 듣고 질문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는 홍진경, 오상진, 윤덕원, 김지숙, 강지영, 이용주, 최서윤, 남보라이다.

차이나는 클라스 재방송 다시보기는 JTBC와 국회방송에서 볼 수 있으며 OTT 플랫폼인 웨이브를 통해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서도 차이나는 클라스 풀버전 영상 및 예고 영상을 볼 수 있으니 놓친 방송이 있다면 유튜브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이상 차이나는 클라스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강좌 책 강사 교수 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