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몸신이다 재방송 다시보기 뱃살 다이어트 혈관 해독 MC 진행자 출연진

나는 몸신이다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몸신이다는 종편 채널인 채널A에서 2014년 12월 17일부터 방송중인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50분에 방송되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건강 관련 정보를 위주로 방송하고 있다. 진행자는 아나운서로 유명한 정은아이며 KBS 1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중이다.

나는 몸신이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채널A, 채널A플러스, YTN사이언스, YTN life, 쿠키건강TV에서 볼 수 있으며 OTT서비스인 웨이브를 통해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유튜브를 통해서도 그동안 방송된 각종 건강 정보나 예고편 및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으니 유튜브를 통해서 원하는 정보를 얻기도 편리하다.

방송에 출연하는 전문가는 해당 프로그램에서만 따로 섭외하는 것이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이 알고 있는 건강정보나 잘못된 속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고 있다면 <몸신>이라는 이름으로 도전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회차에 출연한 주치의 정보나 몸신 비책등을 안내하고 있으니 확인해도 좋을 듯 하다.

이상 나는 몸신이다 재방송 다시보기 뱃살 다이어트 혈관 해독 MC 진행자 출연진 정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