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판타집 재방송 다시보기 위치 집주인 시청률 방송시간 편성표 출연진 뜻 정보

 



나의 판타집 재방송 다시보기

 

나의 판타집은 지난 2020년 8월 파일럿 방송을 시작으로 2021년 1월 6일부터 정규 편성되는 SBS의 방송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당시에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분류되었으나 정규 방송부터는 교양프로그램으로 분류가 되어 방송중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박미선, 장성규, 류수영, 유현준이 출연한다.

 



나의 판타집 재방송 다시보기는 SBS, SBS funE, SBS플러스에서 볼 수 있으며 OTT 플랫폼인 웨이브를 통해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웨이브를 비롯한 티빙, 넷플릭스, 왓챠 등 다양한 OTT 플랫폼 요금제 및 사용인원 가격과 특징에 관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bit.ly/TV_Replay_Dasibogi

 

TV 다시보기 재방송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 TV 다시보기 재방송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최근들어 집에서나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게 된거 같다. 물론 유튜브라는 막강한 플랫폼이 있지만 본방송

variety.fundog.xyz



또한 유튜브를 통해 이전에 방송된 파일럿의 하이라이트 장면 및 정규 편성된 회차의 예고편 및 하이라이트 장면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나의 판타집 기획의도

 

현재의 내가, 미래에 꿈꾸던 판타지의 집을, 오늘 만난다면?! 

“주 52시간 근무제도의 정착, 그리고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집 안에서 삶의 만족도를 고민하는 한국인들”

♬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
가만히 생각해보면 누구나의 마음속엔 
집에 대한 판타지 하나쯤은 품고 있기 마련!
 
하지만, 막상 꿈꾸던 집을 살게 되었을 때 아쉬운 점은 없을까?

 



나의 판타집 출연자

 

 

박미선

<판타집 건축사무소 소장>

 

판타지와 현실 사이밀당의 고수

어떤 황당무계한 판타집 조건도

그녀에겐 미선 임파서블!

찾는 건 내가 할게사는 건 누가 할래?”

 



장성규

<판타집 건축사무소 대리>

 

안해본 일 없는 워크맨 (?)

'경력직 장대리' 

판타지와 현실 사이 선을 넘나들며,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판타집에 대한 궁금증을

낱낱히 파헤쳐 드린다규~!

 



류수영

<판타집 건축사무소 대리>

 

작품에서 카리스마 뿜뿜!

가정에선 세상 스윗한 ‘ 판타지 남편

박미선 소장의 무한 애정 받는 류 대리가 떴다!’

 



유현준

<판타집 건축사무소 마스터 건축가>

 

"건축 공간은 생각을 만들고생각은 건축 공간을 만든다"

판타집의 숨겨진 건축적 묘미를 전달하는 전문가

인문학적 시선으로집과 공간에 대한 가치를 탐구한다!

 

나의 판타집 관련 기사

 

 

'나의 판타집', 낚시 즐기는 KCM..순간 최고 5.2%- 스타뉴스

SBS '나의 판타집'에 출연해 판타집을 찾는 에이핑크 보미, 초롱과 KCM. /사진제공=SBS '나의 판타집' '나의 판타집'이 분당 최고 시청률이 5.2%까지 치솟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6일 첫

star.mt.co.kr



 

 

[단독] '나의 판타집' PD "부동산 예능과 달라, 꿈과 사람 담을 것" (직격 인터뷰) | 텐아시아

[단독] '나의 판타집' PD "부동산 예능과 달라, 꿈과 사람 담을 것" (직격 인터뷰), 태유나 기자, 방송·TV 뉴스

tenasia.hankyung.com

 

 

'나의판타집'X'서울집', 이상과 현실의 차이.. "같은 듯 다르네"

하우스 예능이 끊임없이 열풍이다.지난 6일 수요일 저녁 S...

www.ytn.co.kr

 



 

에이핑크 보미 “가수활동 하면서 살 급격하게 빼 아토피 올라왔다”(나의 판타집) - 열린세상

에이핑크 보미 사진="나의 판타집" 방송 캡처 ‘나의 판타집’ 첫방 분당 최고 시청률이 5.2%까지 치솟았다. 7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나의 판타집’은 가구 시청률 4%(이

star.mbn.co.kr

이상 나의 판타집 재방송 다시보기 위치 집주인 시청률 방송시간 편성표 출연진 뜻 정보 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