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즌2 출연진 시청률 차박 캠핑 예능 장소 방송시간 편성표 정보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는 2020년 11월 26일부터 시작한 KBS Joy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며 캠핑의 백미인 동계 캠핑을 위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라미란, 김숙, 정혁이 출연하고 있다.

 



이전에 방송된 나는 차였어의 후속작으로서 ‘준비는 이제 끝났다, 진짜는 겨울이다!’ 캠핑의 백미인 동계 캠핑을 200%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본격 겨울 차박 가이드를 안내하고 있다. 이전 시즌인 '나는 차였어'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3sec.reviewshow.net/54

 

나는 차였어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출연진 캠핑카 레이 차박 성지 라미란 김숙 정혁

나는 차였어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출연진 캠핑카 레이 차박 성지 라미란 김숙 정혁 나는 차였어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차였어는 KBS joy를 통해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매주

3sec.reviewshow.net



나는 차였어 겨울 이야기 재방송 다시보기는 KBS Joy, KBS 드라마에서 볼 수 있으며 OTT 플랫폼인 웨이브를 통해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웨이브, 티빙, 넷플릭스, 왓챠등에 관한 정보는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https://bit.ly/TV_Replay_Dasibogi

 

TV 다시보기 재방송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 TV 다시보기 재방송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최근들어 집에서나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게 된거 같다. 물론 유튜브라는 막강한 플랫폼이 있지만 본방송

variety.fundog.xyz

또한 유튜브를 통해서도 주요 장면 하이라이트 및 예고편 등 다양한 부가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나는 차였어 겨울 이야기 기획의도

 

준비는 끝났다, 진짜는 겨울이다! 

수많은 캠퍼들이 목놓아 기다리고
캠핑의 꽃으로 주저 없이 손꼽히는
겨울과 함께 돌아온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칼바람 속 자그마한 모닥불의 따스함과
가라앉은 밤공기에 담긴 고요함으로 느끼는
겨울 캠핑의 색다른 매력 속으로 초대합니다~! 

강추위 속 아늑함을 선사할 캠핑카는 물론,
겨울의 낭만과 힐링을 오롯이 느끼게 도와줄
각양각색의 동계 캠핑 장비와 꿀팁 대방출!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하는 모든 캠퍼들을 위한
본격 겨울 차박 가이드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 출연진

 

  • 김숙MC

    “캠핑은 예쁘고 화려해야 제맛!” 장비도 소품도 투머치한 감성주의 캠퍼 가구 만들기부터 셀프 인테리어까지! 미적 감각을 갖춘 수작업의 달인, 개조심 맞춤형 MC

  • 라미란MC

    “캠핑은 뭐든 직접 해야 제맛!” 캠핑 경력 10년 차, 자타공인 캠핑 고수! 生고생 캠핑도 마다하지 않는 철저한 실용주의 캠퍼 남다른 캠핑 노하우와 트렌드까지 섭렵한 캠핑 마스터 MC

  • 정혁MC

    “차박 경험 제로, 궁금한 건 多!” 아직 알고 싶은 게 많은 의욕 충만 초보 캠퍼 캠린이들의 마음을 대변할 맞춤 질문부터 캠핑의 활력을 높여줄 센스있는 막내 MC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 관련 기사

 

star.mbn.co.kr/view.php?year=2020&no=1245866&refer=portal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 새 캠린이 류승수-김요한 출격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사진=KBS Joy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예고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에 호기심 가득한 캠린이들이 찾아온다. 3일 방송하는 KBS Joy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에서는 윤택과 이천희에게 고

star.mbn.co.kr

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012032016461710

 

‘나는 차였어’ 김요한 “키 2미터, 보통 대각선으로 누워 잔다”

차박 초보 배구선수 김요한이 고민을 털어놨다. 12월 3일 방송된 KBS Joy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에서는 차박 초보로 배우 류승수와 배구 선수 김요한이 출연했다. 이날 차박 초보 캠린...

www.newsen.com



mksports.co.kr/view/2020/1214440/

 

‘나는 차였어’, 놓치지 말아야 할 겨울 차박 포인트 ‘셋’ - MK스포츠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의 첫 여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KBS Joy는 26일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앞서 유용한 차박

mksports.co.kr



www.sedaily.com/NewsView/1ZAKJQC8U3

 

'나는 차였어' 야생 캠퍼 윤택 → 금손 캠퍼 이천희까지, 첫 '겨울 차박' 완성

/ 사진=KBS Joy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가 특별한 낭만으로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지난 26일 방송한 KBS Joy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에서는 남양주 수동

www.sedaily.com

이상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즌2 출연진 시청률 차박 캠핑 예능 장소 방송시간 편성표 정보 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