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첫번째 포크스타 포커스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방송시간 편성표 포크 오디션 예능 tvn 예능 정보

 



나의 첫번째 포크스타 포커스 재방송 다시보기

 

나의 첫번째 포크스타 포커스는 tvn에서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차세대 포크 어쿠스틱 뮤지션을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2020년 11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tvn과 Mnet을 통해 동시에 방송되고 있다.

 



나의 첫번째 포크스타 포커스 재방송 다시보기는 tvn과 Mnet을 통해 거의 매일 볼 수 있으며 국내 최초의 포크 오디션 프로그램으로서 눈길을 끌고 있다. OTT 플랫폼인 티빙을 통해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티빙을 비롯한 웨이브, 넷플릭스, 왓챠 등 다양한 OTT 플랫폼에 관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https://bit.ly/TV_Replay_Dasibogi

 

TV 다시보기 재방송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 TV 다시보기 재방송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최근들어 집에서나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게 된거 같다. 물론 유튜브라는 막강한 플랫폼이 있지만 본방송

variety.fundog.xyz



또한 유튜브를 통해서도 나의 첫번째 포크스타 포커스의 선공개 영상 및 예고편, 하이라이트 영상 등 다양한 영상 확인이 가능하다.

 



나의 첫번째 포크스타 포커스 기획의도

 



나의 첫번째 포크스타 포커스 MC

 



나의 첫번째 포크스타 포커스 심사위원

 



이상 나의 첫번째 포크스타 포커스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방송시간 편성표 포크 오디션 예능 tvn 예능 정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