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출연진 선우은숙 이영하 최고기 편성표 TV조선 정보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우리 이혼했어요는 TV조선에서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2020년 11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하였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첫 방송부터 화제 속에 방송 중이다. 이영하 선우은숙이 이혼 후 처음으로 같이 출연하며 이외에 최고기 유깻잎 전 부부가 출연중이다.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는 TV조선 채널에서만 볼 수 있으며 OTT 플랫폼인 웨이브를 통해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이외의 다양한 TV 예능 드라마 다큐 다시보기가 가능한 OTT 플랫폼 및 다시보기 가능한 곳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bit.ly/TV_Replay_Dasibogi

 

TV 다시보기 재방송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 TV 다시보기 재방송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최근들어 집에서나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게 된거 같다. 물론 유튜브라는 막강한 플랫폼이 있지만 본방송

variety.fundog.xyz



또한 유튜브를 통해서 우리 이혼했어요의 다양한 부가 영상 및 하이라이트 예고편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우리 이혼했어요 기획의도

 

이상 TV조선의 새로운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출연진 선우은숙 이영하 최고기 편성표 TV조선 정보 였다.

댓글